엑슬러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하신 제품의 제품 보증서 또는 제품 박스에 명기되어 있습니다.
동일 기종제품이라도 생산 공장 변경으로 인한 추가 생산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이 변경 될 수 있으므로, 꼭 구입하신 제품 보증서(박스)에 명기 된 무상 보증기간을 확인해주십시오.

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산정되며, 제품만으로 무상보증기간 판단이 어려운 경우 구입일자 증빙서류(하단 내용 참조)를 제출해주셔야만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구입일을 증빙해주실 수 없을 경우에는 제조일로부터 유통기간 3개월을 포함한 날로 부터 가산합니다.

① 제품에 무상 보증기간 이후에 고장/불량이 발생 된 경우

② 아래와 같은 경우는 무상 서비스 기간 이내라도 유상 처리 됩니다. (무상 서비스 불가 대상)
a) 제품 내에 이물질을 투입(물,음료수,커피,장난감,기타 등)하여 고장이 발생 된 경우
b)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품 분실 및 파손 된 경우
c) 사용전압(어댑터)을 잘못 인가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 된 경우
d) 천재지변 (낙뢰, 침수, 화재, 가스, 지진 등)에 의해 고장이 발생된 경우
e)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이 된 경우
f) 외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낙하로 인한 기능 고장이 발생 된 경우
g) 기타 고객 과실에 의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 된 경우

③ 유상 서비스 제품 보증 진행
AXLER AS센터를 통해 유상 서비스를 받아주신 경우, 3개월 이내(서비스 처리 일자 기준) 점검 받은 동일 고장 증상 발생시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① 온라인 접수
1) www.axler.co.kr 홈페이지 > 서비스 > 온라인상담 게시판을 통해 장애 증상 등록
2) 장애 증상 접수시 상담원이 연락드려 유선상 도움 또는 AS접수 진행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② 전화 접수
1) AXLER 고객지원센터(02-703-1303) 번으로 연락합니다.
2) AXLER 기술 상담원과 장애 증상 상담 후 기술 안내 또는 A/S 접수합니다.
3) 상담원을 통해 접수가 완료되셨다면 택배를 이용하여 A/S센터로 제품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
③ 유상 서비스 제품 보증 진행
AXLER AS센터를 통해 유상 서비스를 받아주신 경우, 3개월 이내(서비스 처리 일자 기준) 점검 받은 동일 고장 증상 발생시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택배 A/S 보내실 주소 :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384-26 3층 (안양농협 수촌지점 3층) ㈜파테크 엑슬러 서비스 센터
① 택배 A/S 신청시 꼭 다음 사항을 메모용지에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발송 부탁드립니다.
  ▶ 고객님 성명, 연락 가능 한 전화번호, 점검 후 제품을 수령 할 주소(정확히 기재), 고장 증상, 제품 포장시 동봉한 구성품
② 제품 점검 기간은 배송기간을 제외 한 접수일로 부터 증상에 따라 2~3일 정도 소요 됩니다.
③ 무상 수리 진행시 특이한 사항이 없을 경우 유선상 안내 없이 바로 수리 및 제품 발송 후 서비스 확인증 또는 SMS를 통해 안내 됩니다.
④ 유상 서비스 발생 및 특이한 사항 발생시에는 담당기사님이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
※ 주소오류 및 연락처 오류, 장기간 부재로 인해 3개월 이상 연락이 안되는 경우 접수 된 제품은 폐기처리 되는 점 유의해 주십시오.

운송비는 제품 구입일(또는 제조일자)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.

① 왕복운임 당사 부담
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에 제품 (또는 제조일로 부터 3개월 이내의 제품).
단, 당사 지정 택배인 한진택배 (1588-0011) 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해주셔야 하며, 타 택배 이용 시, 고객센터에서는 운임을 부담하지 않으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② 편도운임 당사 부담 (당사와 고객이 1회씩 부담)
구입일로 부터 1개월이 경과하고 무상보증기간 이내에 제품
(제품 발송시 선불 발송, 수리 후 선불로 발송 / 제품 발송시 착불 발송, 수리 후 착불로 발송)

③ 왕복운임 고객 부담
제품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제품
(제품 발송시 선불 발송, 수리 후 착불로 발송)

④ 확인되지 않은 증상, 또는 제품 점검 후 동일 고장으로 인한 재 점검시(1개월 이내)
고객센터에서 착불로 제품을 수령 후, 점검을 통한 문제 유/무 판단
a) 문제가 없을 경우 → 테스트 후 착불로 발송 (운송비 고객 부담)
b) 문제가 있을 경우 → 수리 후 고객센터에서 선불 발송 (운송비 센터 부담)

⑤ 운임비 영수증 처리 규정
구매일 증빙 서류는 꼭 제품 점검 전 확인 또는 제품과 함께 보내주셔야만 운송비 규정이 적용 됩니다.
a) 구매일 증빙서류 미첨부시 제품 제조일자 기준으로 운임비 적용
b) 제품 점검 완료 및 제품 발송 후 증빙 서류를 보내주실 경우에는 운임비 지원 불가
※ 구매일 증빙 서류 미첨부시 차 후 운임비 지원이 불가능 한 상태로 꼭 첨부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